4월 정식 출시…공식 사이트 통해 게임 특징 등 상세 정보 순차 공개

매일일보 = 박효길 기자 |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6일 사전 예약 100만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4월 정식 출시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PC) MMORPG다. △이용자 선택과 노력에 따라 성장하는 클래스 4종과 8개 직업 △글라이더를 활용해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펼치는 1000명 단위 대규모 전쟁 ‘격전지’ △언리얼 엔진5로 구축된 아름답고 극사실적인 중세 유럽 세계 △등급 제한 없는 이용자간 1대 1 거래 및 서버별 통합 거래소 등이 특징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달 16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에 따라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재계, 게임, IT 전반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