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美 LACP 어워드 2년 연속 대상 수상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美 LACP 어워드 2년 연속 대상 수상
  • 조성준 기자
  • 승인 2022.11.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성과 및 노력 인정받아
현대엔지니어링이 발간한 지속가능보고서가 'LACP 2022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발간한 지속가능보고서가 'LACP 2022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매일일보 조성준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발간한 지속가능보고서가 'LACP 2022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LACP 2022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LACP 주관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대외 커뮤니케이션 성과와 노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 기관인 LACP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설립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기관이다. 매년 전 세계 각 국 기업 및 단체 등에서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차보고서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제작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평가항목 6개 항목 중 5개 △첫인상 △서술력 △디자인 △창의성 △적합성 부문에서 만점을 획득하며 최종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는 게 현대엔지니어링 측의 설명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Global Premier Sustainable Partner'라는 비전 아래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현대엔지니어링의 중장기 전략과 ESG경영 활동 및 성과에 대한 설명을 담고 있다. 기업의 지속경영보고서 발간은 글로벌 메가 트렌드인 ESG 경영 확산에 따른 발주처, 기관 등 복합 이해관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활동이라는 게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ESG 경영이 가속화되고 있는 시대에 맞춰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고 정확한 기업정보 제공을 지속하겠다"며 "적극적인 투자 및 연구개발을 통해 친환경 사업 포트폴리오 강화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등 ESG 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