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정해인-고경표-김혜준-김뢰하 캐릭터 영상 공개
상태바
'커넥트' 정해인-고경표-김혜준-김뢰하 캐릭터 영상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11.2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 김뢰하 네 배우이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영상 캡처. 제공=디즈니+
내달 7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 김뢰하 네 배우이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영상 캡처. 제공=디즈니+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오는 12월 7 공개에 앞서 독창적이고 신선한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는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 김뢰하 네 배우의 압도적 열연의 순간은 물론, 각각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소개와 함께한 감독님, 배우들에 대한 애정어린 소감 등 작품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먼저 '커넥트'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모습으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 정해인은 '커넥트'라 불리는 신인류 '하동수' 역을 맡아 독창적이고 새로운 세계관을 선보인다. "'동수'는 참 외롭고 고독한 인물"이라고 소개한 그는 "어떤 정도의 고통일까, 어떻게 표현이 되어야 하나"라며 '동수'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스스로 질문을 많이 했다고 전하며 캐릭터에 대한 진한 애정과 함께 연기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특히 미이케 타카시 감독은 '커넥트'에 대해 "죽지 않는 몸을 가진 '동수'의 성장 이야기"라고 한마디로 정의해 '동수'가 잔혹한 연쇄살인마를 쫓으며 선보이는 숨 막히는 불사의 추격 속 어떠한 사건들을 겪게 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커넥트'를 통해 또 한 번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시킬 고경표의 연기 변신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연한 계기로 죽지 않는 몸을 지닌 신인류 '커넥트'의 눈을 갖게 된 연쇄살인마 '오진섭' 역을 맡은 고경표는 '진섭'을 "굉장히 고요한 사람이지만 자신의 영역을 침범당하면 참지 않는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그간에 제가 보여드리지 않았던 캐릭터의 분위기를 내고 싶었다"고 작품에 참여하게 된 특별한 의미를 전했다.

'동수'와의 시야가 연결되는 것을 알아차리고 역으로 '동수'를 추격, 섬뜩한 대립을 선보일 '진섭'의 야누스적인 면모를 그만의 매력으로 임팩트 있게 이끌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등장만으로 미스터리함을 배가시키는 '최이랑' 역의 김혜준과 살인사건의 진실을 쫓는 남다른 감을 가진 '최형사' 역의 김뢰하가 극의 풍성함을 더하며 활약을 예고한다.

'커넥트'의 비밀을 알고 있는 ‘동수’의 유일한 조력자 '이랑'과 사건에 대한 남다른 감으로 '동수'와 '진섭'의 뒤를 쫓는 '최형사'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스토리에 대한 흥미로움을 유발, 작품에 대한 궁금증과 몰입도를 더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는 모든 배우들이 함께 좋은 호흡으로 뜻깊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아 강한 믿음과 돈독한 팀워크, 훈훈했던 '커넥트'의 현장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해 이들이 선보일 빛나는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