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원-허들러스, 디지털 마케팅 교육 개발과 인재 양성 위한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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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대 경영대학원-허들러스, 디지털 마케팅 교육 개발과 인재 양성 위한 MOU 체결
  • 최재원 기자
  • 승인 2022.11.25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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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적 능력 갖춘 인재 양성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국민대 경영대학원-허들러스, 디지털 마케팅 교육 개발과 인재 양성 MOU 체결식. 사진=국민대 제공.
국민대 경영대학원-허들러스, 디지털 마케팅 교육 개발과 인재 양성 MOU 체결식. 사진=국민대 제공.

[매일일보 최재원 기자]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과 그로스 마케팅 컨설팅 기업인 허들러스는 지난 24일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디지털 인재양성 협조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 기관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대한 실무적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산학 협력 교육 공동 기획 및 운영 △홍보 협조 체계 구축 △상호 간 교사 및 강사 공유 △인턴십 및 취업 지원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최병구 경영대학원장은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 마케팅 MBA 과정을 개설하며 우리나라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허들러스와의 MOU를 통해 실무에 강한 디지털 마케터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성민 허들러스 대표는 “현재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의 전문 인력에 대한 가치가 증대되고, 시장 규모도 충분히 성숙했으나, 전문 인력 모수 자체가 부족한 실정인 것이 사실”이라며 “그 와중,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전공은 이러한 인력의 부재를 해결해줄 수 있는 교육의 장을 마련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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