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오늘(29일) 신곡 '스테이 포 미' 발매...'피처링 서인국'
상태바
빅스 혁, 오늘(29일) 신곡 '스테이 포 미' 발매...'피처링 서인국'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9.2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사+작곡+프로듀싱 '만능 싱어송라이터' 면모 입증
그룹 빅스 멤버 혁이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신곡 '스테이 포 미'를 29일 발매한다.  사진은 앨범 커버. 제공=딩고.
그룹 빅스 멤버 혁이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신곡 '스테이 포 미'를 29일 발매한다. 사진은 앨범 커버. 제공=딩고.

그룹 빅스(VIXX)의 막내 혁(HYUK)이 홀로서기 후 첫 신곡을 선보인다.

딩고 뮤직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혁의 신곡 'Stay for me (Feat.서인국)(스테이 포 미)'를 공개한다.

아련한 느낌의 사운드가 매력적인 'Stay for me (Feat.서인국)'는 혁이 지난 2020년 발매한 디지털 싱글 '동백꽃'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혁이 지난 6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혁은 이번 신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전반적인 음악 작업을 진두지휘한 것은 물론, 자신만의 음악색을 진하게 담아냈다.

특히 과거 같은 회사 소속으로 혁과 특별한 인연을 맺은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번 신곡을 통해 혁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서인국의 감미로운 보컬이 특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혁과 서인국은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둔 지난 28일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원 발매 소식을 담은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혁은 "든든한 (서인국) 형님께서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을 해주신 신곡 'Stay for me (Feat.서인국)'가 내일 발매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혁의 음악을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 2012년 그룹 빅스의 멤버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한 혁은 2016년 영화 '잡아야 산다'를 시작으로 드라마, 연극,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혁과 서인국 두 사람의 특급 케미스트리로 완성된 'Stay for me (Feat.서인국)'가 어떤 감동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딩고는 최근 산이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듀엣곡 '오늘 날씨 맑음'을 비롯해 비아이(B.I)와 츄의 듀엣곡 '자장가', 저스디스의 힙합 복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와 발라드 음원 '나는 이별이에요', '우리 헤어지니',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You Remix) (Prod. DOKO)'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와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키워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