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서울매그넷고등학교, 진로 멘토링 활동 전개
상태바
롯데정보통신-서울매그넷고등학교, 진로 멘토링 활동 전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2.09.2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과 진학의 갈림길에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진심 어린 진로상담
롯데정보통신이 지난 23일 서울매그넷고등학교 학생들과 진로 탐색 및 동기부여를 위한 일일 멘토링 활동을 전개했다. 사진=롯데정보통신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롯데정보통신은 지난 23일 서울매그넷고등학교 학생들과 진로 탐색 및 동기부여를 위한 일일 멘토링 활동을 전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정보통신 20여 명의 임직원은 1대1 멘토가 돼 학생 멘티에게 진로, 취업 등에 관해 조언했다. 취업과 진학 중 고민했던 임직원의 실제 경험을 주제로 특별강연도 진행됐다. 학생들은 열띤 관심을 보이며 질문을 이어갔고, 멘토 또한 적극적인 태도로 답변했다.

롯데정보통신 본사 사옥 투어도 함께 진행됐다. 학생들은 데이터센터, 자율주행차, 스마트팜, 전기차 충전, DT 랩 등 롯데정보통신 자사 솔루션 및 신기술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대표 멘토로 강연에 참여한 최윤건 선임은 “서울매그넷고 학생들이 오늘 경험을 통해 자신의 꿈을 구체화하길 바란다”며, “여러분이 우리 사회의 훌륭한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롯데정보통신은 △사랑의 타일 벽화 봉사 △금천구 집중호우 침수피해 복구 △IT 소외 장애인 대상 키오스크 도우미 활동 등 매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게임, IT 전반
좌우명 : 밥값은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