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5회 꿈울림 축제 예술제 부문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5회 꿈울림 축제 예술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2.09.26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드림 음악동아리 꿈딴딴, 전쟁 종식 및 평화 기원 위한 선곡해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5회 꿈울림 축제 예술제 부문 최우수상 수상 (사진=평택시 제공)

[매일일보 한철희 기자] 평택시에서 청소년문화센터에 위탁 운영 중인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가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제5회 꿈울림 축제’ 예술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올해로 5회째인 꿈울림 축제에서 처음으로 예술제 경연대회를 열었고, 1차 영상심사를 통해 선정된 9개 팀이 본선 경연에 올라 현장 심사와 온라인 투표를 통하여 평택시 꿈드림이 최우수상에 선정된 것이다.

꿈드림 음악동아리 ‘꿈딴딴’은 전쟁 희생자를 추모하고 전쟁 종식 및 인류평화를 기원하기 위해 그린데이의 21GUNS를 선곡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꿈딴딴 회장 김재빈은 “공연할 때 상을 기대하진 않았는데 최우수상을 받아 영광이다. 더욱 열심히 연습하겠다”고 말했다.

2020년부터 시작한 꿈드림 음악동아리 꿈딴딴은 음악에 관심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이 악기를 연주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같은 꿈을 가진 친구와 감정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평택=한철희 기자 tophch02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