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하반기 K-콘텐츠 라인업 대거 공개
상태바
넷플릭스, 하반기 K-콘텐츠 라인업 대거 공개
  • 조성준 기자
  • 승인 2022.09.2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지옥 시즌2, 피지컬: 100, 코리아 넘버원 다채로운 예능
더 패뷸러스, 썸바디, 더글로리 시리즈물도 대기
하반기 넷플릭스에서 시즌2가 공개될 솔로지옥의 한장면. 사진=넷플릭스
하반기 넷플릭스에서 시즌2가 공개될 솔로지옥의 한장면. 사진=넷플릭스

[매일일보 조성준 기자]넷플릭스(Netflix)가 하반기 공개될 K-콘텐츠 소식을 미리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25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 코리아는 넷플릭스 K-콘텐츠 소식을 독점으로 알리며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예능 소식과 2022년 하반기 라인업, 그리고 미공개 클립 영상까지 공개했다.

다양한 예능이 넷플릭스에 상륙한다. 작년 겨울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솔로지옥'에서 일편단심으로 화제를 모은 참가자 문세훈이 최종 커플이 되었던 신지연과 함께 지옥도로 다시 돌아가 시즌2의 모습을 미리 엿본다.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찾아보기 위해 모인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피지컬: 100'도 베일을 벗었다.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았던 거대한 공간에서 치열한 대결을 예고한 가운데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야구선수 더스틴 니퍼트의 얼굴을 볼 수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리아 넘버원'도 소개됐다.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이 작업복에 고추장을 잔뜩 묻힌 채 등장해 그 모습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다.

하반기 예정작도 공개됐다. 사회를 맡은 최민호는 '더 패뷸러스'의 지우민 역으로도 등장, 채수빈과의 훈훈했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패션계에서 일하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과 우정을 찾아가는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를 보여줄 이들의 환상적 호흡에 관심이 모아진다. 소셜 커넥팅앱을 매개로 벌어지는 살인사건에 연루된 세 친구와 의문의 한 남자에 관한 이야기를 그려낼 정지우 감독의 첫 시리즈 '썸바디', 김은숙 작가의 첫 장르물이자 장르의 대가 안길호 감독 합류,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캐스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더 글로리'도 올해 공개를 예고했다. 오는 10월7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글리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지효(전여빈)를 둘러싼 컴퓨터가 ‘글리치’ 현상을 보이는 가운데 “지켜보고 있다”는 음성까지 더해져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누구의 인생에나 단 한 번, 깊고 선명한 흔적을 남기는 통과의례인 첫사랑과 진한 우정의 순간들을 그려낼 김유정, 변우석 주연의 ‘20세기 소녀’의 선공개 영상도 전파를 탔다. 하반기 라인업 외에도 ‘D.P.’부터 ‘스위트홈’, ‘지금 우리 학교는’ 등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던 작품들의 다음 시즌도 예고되며 기대를 증폭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