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골프 스윙분석기 체험 이벤트 확대
상태바
쇼골프, 골프 스윙분석기 체험 이벤트 확대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2.08.12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골프, 골프 스윙분석기 체험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XGOLF
쇼골프, 골프 스윙분석기 체험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XGOLF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XGOLF가 운영하는 골프 연습장 브랜드 ‘쇼골프’가 데이터 골프문화 확립을 위해 스윙분석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12일 쇼골프는 플라이트스코프 체험존을 활용해 이벤트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쇼골프는 지난 7월, 플라이트스코프 체험존을 설치했다. 체험존은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과 쇼골프 여의도점에 있다.

플라이트스코프를 활용한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이하 김포공항점)에서 ‘JB골프아카데미’의 프로가 진행하는 ‘장타&니어 FESTA’가 있다.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김포공항점 방문 고객 중,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아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격주로 장타와 니어 이벤트로 주제를 바꿔 진행되는 행사는 참여 시, 총 다섯 번의 도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플라이트스코프를 통해 가장 먼 거리의 데이터를 기록하거나 목표수치에 가장 근접한 참가자가 우승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이 제공되며, 1등부터 3등까지 골프우산, 모자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쇼골프 지점 내 플라이트스코프 체험존에서 이용 후, 8월 12일부터 9월 30일까지 체험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쇼골프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체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사용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게시하면 완료된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각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와 우드 커버, 골프공, 무료 타석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7일 공식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김성진 XGOLF 본부장은 “플라이트스코프 체험존을 활용한 이벤트 진행은 데이터 골프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한 일보전진으로, 골프문화를 선도하는 XGOLF의 경영방침이 반영된 것”이라며 “XGOLF와 쇼골프는 앞으로도 골프문화 선구자로서 모두가 접근하기 쉬운 골프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