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대리점연합과 ‘상생경영 선포’…최상 서비스 약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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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대리점연합과 ‘상생경영 선포’…최상 서비스 약속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8.11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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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품 보호와 안전배송 위해 최선…효율적 업무환경 구축과 투명한 경영활동 실천
상호간 존중·신뢰 가능한 조직문화 구축…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와 복지혜택도 제공
신영수 CJ대한통운 택배·이커머스 부문 대표(오른쪽)와 김종철 CJ대한통운 택배대리점연합 회장이 지난 10일 CJ대한통운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상생경영 선포식’을 가지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대한통운 제공.
신영수 CJ대한통운 택배·이커머스 부문 대표(오른쪽)와 김종철 CJ대한통운 택배대리점연합 회장이 지난 10일 CJ대한통운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상생경영 선포식’을 가지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대한통운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CJ대한통운과 택백대리점연합이 고객에게 최상의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번 상생경영 선포로 택배현장 갈등을 해소하고 배송 안전성 강화 등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의 초석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0일 CJ대한통운 택배대리점연합과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건강한 택배산업 발전 및 택배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상생경영 선포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영수 CJ대한통운 택배·이커머스 부문 대표와 김종철 CJ대한통운 택배대리점연합 회장 등 양측 주요 인사가 함께 참석했다.

양측은 국민생활 편의증진을 위해 서비스품질을 개선하고 택배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공동선언문에는 △고객의 권리 보호 △업무관행 개선 △투명한 경영활동 △건강한 조직문화 △건전한 택배생태계 조성 등의 내용이 담겼다.

특히 양측은 고객의 소중한 상품을 보호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 자동화 설비·IT 기반 물류 인프라 도입 등 효율적인 업무환경 구축 및 시스템 선진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택배현장 업무관행 개선을 위해 힘쓰기로 했다. 상호 체결된 계약에 따른 권리·의무를 존중하고 합리적이고 투명한 경영활동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이 밖에도 회사와 대리점 등 서로에 대한 갑질·부당행위를 근절해 택배종사자 간 존중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고, 차별화된 복지제도 및 상생기금 운영을 확대해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와 복지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신영수 CJ대한통운 택배·이커머스 부문 대표는 “택배가 국민들의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생활기간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책임도 막중해지고 있다”며 “택배대리점연합과 협력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택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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