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당구 경기장 찾아 선수단 격려
상태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당구 경기장 찾아 선수단 격려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2.08.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강남대학교 목양관에서 열린 당구 종목 사전경기…선의의 경쟁 당부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10일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당구 경기장을 찾아 선수단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상일 용__선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상일 용__선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경기는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당구 종목 사전경기로 강남대학교 목양관에서 열렸다.

용인시에선 고동석 선수(1쿠션 개인전), 김동준 선수(3쿠션 개인전), 왕영진 선수(포켓 9볼 남자 개인전), 오세원 선수(포켓 9볼 여자 개인전) 등 4명이 출전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용인에서 처음 열리는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선수들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되 선수단 누구도 다치지 말고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당구를 비롯한 시민들이 접근하기 쉬운 스포츠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는 경기도가 주최, 용인특례시와 경기도체육회, 용인특례시체육회에서 주관해 오는 8월25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31개 시군 1만 310명의 선수단이 25개 종목에서 경쟁을 펼친다.

이날 경기에선 김동준 선수가 경기에서 승리해 4강에 진출했고, 오세원 선수는 8강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