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공적심사위원회 위원 위촉장 수여식 개최
상태바
성남시의회, 공적심사위원회 위원 위촉장 수여식 개최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2.08.1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성남시의회(의장 박광순)는 9일 공적심사위원회 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열고, 제9대 전반기 첫 공적심사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2022;8.10.성__원회 위원 위촉장 수여식 개최
2022;8.10.성__원회 위원 위촉장 수여식 개최

성남시의회 공적심사위원회는 「성남시의회 포상조례」에 따라 의회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있거나 모범이 되는 시민, 공무원, 기관· 단체에 행해지는 포상과 관련하여 대상자의 공적 심사 내용을 심의한다.

공적심사사원회는 총 7명 이내로 구성되며, 부의장과 의회사무국장은 당연직이고 각 상임위에서 소속 의원을 1명씩 추천하여 구성된다.

제9대 성남시의회 전반기 공적심사위원회는 박은미 부의장을 위원장으로 하고 의회운영위원회 정연화 의원, 행정교육위원회 박경희 의원, 경제환경위원회 박기범 의원, 문화복지위원회 서희경 의원, 도시건설위원회 김보석 의원, 엄갑용 의회사무국장 등 총 7명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위촉된 공적심사위원회 위원은 2024년 6월 30일까지 활동한다.

박광순 의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 오신 분들에게 포상이 될 수 있도록 공적심사위원회의 활발한 활동을 당부드리며 그들의 선한 사례가 시민들에게 전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며 위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박은미 공적심사위원회 위원장은 “우리 사회의 밝은 모습을 찾아내서 많은 시민에게 귀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