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 우정여행' 1화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상태바
'인더숲 : 우정여행' 1화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7.2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즈니+ '인더숲: 우정여행' 1화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사진=디즈니+ '인더숲: 우정여행' 1화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디즈니+에서 단독 스트리밍되는 '인더숲 : 우정여행'이 지난 22일 첫 에피소드 공개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담은 1화 하이라이트 영상을 전격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음화 빨리 보고싶어서 현기증난다", "계속 계속 더 보고 싶어요", "너무너무 재밌고 힐링", "행복한 찐웃음이 가득했던 여행, 다음주 언제와", "'인더숲 : 우정여행' 덕분에 하루하루가 행복해", "같은 시선의 폭 같은 흐름을 가진 친구들 그래서 우가팸이구나", "너무 좋아서 심장 터지는거 아닌가몰라" 등 '인더숲 : 우정여행'에 대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서준, 픽보이, 뷔 세 친구의 유쾌한 시너지를 듬뿍 느낄 수 있는 1화 하이라이트 영상은 여행의 설렘을 안고 강원도 고성으로 떠난 이들은 여행 내내 꾸미지 않은 솔직한 모습과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특히 함께 저녁을 준비하며 서로의 실내복에 '1988 광대", "1989 거인", "1995 월드스타" 등 태어난 년도와 별명을 적으며 화면 가득 웃음 짓는 모습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렇듯 시종일관 장난기 어린 모습과 편안한 모습들로 여행을 온전히 즐기는 이들의 여행을 통해 앞으로의 에피소드에서 어떤 우정들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오늘보다 더 행복한 내일을 꿈꾸는 다섯 친구들의 우정여행을 담은 '인더숲 : 우정여행'의 두번째 이야기는 7월 29일 밤 11시, 디즈니+ 단독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의 함께하는 여행기를 담아냈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그들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과 웃음 가득한 케미가 처음 공개되는 여행기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