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1년 만에 돌아온다… 8월 컴백 확정
상태바
CIX, 1년 만에 돌아온다… 8월 컴백 확정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7.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 필름 기습 공개...새로운 'OK' 시리즈 예고
그룹 CIX 리더 필름 공개. 제공=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 리더 필름 공개. 제공=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씨아이엑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8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CIX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리더 필름을 기습 공개했다. 영상은 미지의 섬을 바라보고 있는 검은 고양이의 뒷모습으로 시작했다. 이어 고양이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꽃 위에 누워 잠들었고, 황금색 독수리가 나타나 고양이를 낚아채 어디론가 향했다. 

곧이어 독수리는 붉은색 용암이 흐르고 있는 곳으로 향했고, 고양이를 불구덩이에 떨어트린 뒤 자리를 떠났다. 암전이 지나간 뒤 고양이가 잠들었던 곳에서 눈을 떠 미지의 섬으로 향하자 나뭇잎 사이에 있던 황금색 깃털이 하늘 위로 솓구치며 CIX의 로고가 나타났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8월 CIX가 발매했던 첫 번째 정규앨범 ''OK' Prologue : Be OK'(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리더필름과 연결되는 영상으로, CIX는 새로운 'OK' 시리즈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특히 CIX는 ''OK' Prologue : Be OK'를 통해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줄 세우기에 성공했으며, 이스라엘, 필리핀, 태국, 베트남, 터키, 인도네시아 등 다수 해외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및 톱 송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 초동 판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와 동시에 'HELLO' 시리즈를 선보이며 독창적인 세계관을 펼친 CIX는 'OK' 시리즈의 프롤로그로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이후 일본 첫 정규앨범 'Pinky Swear(핑키 스웨어)'를 발매하며 글로벌 활동을 펼쳤고, 최근에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CIX 1st Concert 'REBEL'(레블) in SEOUL'과 미국 투어 'CIX 1st Concert 'REBEL' in U.S.'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Jeddah Superdome)에서 열린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는 물론,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콘서트 '2022 UNI-KON'(유니콘), 영국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펼쳐진 'Hallyu Pop Fest London 2022'(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에도 오르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한 CIX는 '제3회 픽스위크'(FIX WEEK)를 개최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꾸준한 활동으로 가요계에서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