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비전홈, 네트워크 플레이와 프리미엄CC 추가 제공
상태바
골프존 비전홈, 네트워크 플레이와 프리미엄CC 추가 제공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2.07.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골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비전홈 시즌 패스’를 출시했다. 사진= 골프존
골프존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골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비전홈 시즌 패스’를 출시했다. 사진= 골프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을 통해 랜덤 플레이어와 네트워크 플레이를 펼치고, 더 많은 프리미 CC를 즐길 수 있는 ‘비전홈 시즌 패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전홈 ‘네트워크 플레이’는 1:1 배틀 플레이다. 비전홈 유저라면 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에서 골프 대결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틀 플레이는 전체 18개 홀 중에서 파3, 파4, P파5 각각 1개씩 세 개의 홀을 선정해 1:1 매치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3판 2선승제로 두 개 홀에서 먼저 이긴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된다.

배틀 플레이는 △한 공간에 설치된 비전홈에 유저 2명이 로그인을 해서 참여하는 ‘홈 배틀’, △랜덤으로 온라인상의 플레이어와 함께 대결할 수 있는 ‘온라인 배틀’이 있다. 또, 기존 국내 18개만 제공하던CC를 영국과 미국의 유명 골프장 등 글로벌 프리미엄 CC를 추가하여 총 36개로 확장했다.

‘비전홈 시즌 패스’를 구독하면 네트워크 플레이와 프리미엄CC를 이용할 수 있다. 최초 이용 회원에게는 3개월 무료체험 이용권이 제공된다. 신규 론칭을 기념해 2022년 연말까지 시즌패스 구독자 대상으로 1년 정기권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20일부터는 온라인 배틀 이벤트도 진행된다. 랜덤 플레이어와의 3홀 배틀에서 승리한 플레이어에게 100%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운드에 많이 참여할수록 경품 획득의 기회를 높일 수 있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는 “이번 비전홈 구독 서비스는 국내외 비전홈 유저들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골프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으로써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및 상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