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2022년 최고의 자기 계발서 '역행자' 오디오북 출시
상태바
윌라, 2022년 최고의 자기 계발서 '역행자' 오디오북 출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7.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전국 서점가 강타한 저자 자청의 인생 치트키 담은 작품
흙수저 오타쿠였던 가난한 인생에서 ‘연봉 10억원’ 경제적 자유 얻은 자청의 이야기 
"운명과 습관에서 벗어나 성공 향해 '역행'하고픈 구독자라면 필히 들어야 할 작품"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국내 1위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2022년 상반기 최고의 자기 계발서이자 자청의 인생 역주행 공식을 담은 <역행자>를 오디오북으로 출시했다. 

<역행자>는 가난한 인생에서 벗어나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얻은 저자 자청이 깨달은 인생 치트키를 빼곡히 담았다. 

흙수저 오타쿠에서 연봉 10억원의 무자본 창업가로 유명해진 저자 자청의 이야기는 2022년 상반기 서점가를 휩쓸었다. 전국 서점 자기 계발 분야에서 압도적으로 1위에 오른 그의 이야기는 독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윌라 오디오북으로 탄생한 이번 콘텐츠에는 영화 '트와일라잇', '캐리비안의 해적', '미션 임파서블' 등과 같은 굵직한 작품의 주·조연 목소리를 맡아 친숙한 성우 김두희가 참여했다.

연기는 물론, 애니메이션과 오디오북 낭독에도 경험이 있는 김두희는 저자의 인생 역전 스토리를 힘 있고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담아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2022년 최고의 자기 계발서를 윌라 오디오북으로 발빠르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오디오북은 순리대로만 살아온 이들에게 놀라운 변화를 줄 것으로 확신한다. 현재 삶에서 벗어나 성공을 향해 '역행'하고픈 구독자라면 필히 들어야 할 작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