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새 앨범 아트워크 작업기 공개…"감사하고 행복해"
상태바
몬스타엑스 민혁, 새 앨범 아트워크 작업기 공개…"감사하고 행복해"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5.1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미니 11집 '셰이프 오브 러브' 비하인드 영상 캡처.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미니 11집 '셰이프 오브 러브' 비하인드 영상 캡처.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났다.

몬스타엑스 민혁은 지난 1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콘텐츠 '몬채널'을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의 앨범 아트워크 작업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혁은 이젤 앞에 앉아 앨범 아트워크 작업을 구상했다. 이에 앞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려고 왔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미리 구상한 대로 섬세한 스케치를 시작한 민혁은 콜라주 기법이라는 참신한 방법으로 남다른 예술적 기지를 발휘했다.

이어 민혁은 캔버스에 팬카페 직접 쓴 글들, 공연장 사진, 몬베베(팬덤명)의 추억을 한 곳에 담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작업 둘째 날에는 민혁의 공복 투혼이 빛났으며, 셋째 날에는 포토북까지 동원하는 등 열정을 불태웠다. 

같은 소속사 후배인 크래비티의 태영이 민혁의 작업실에 방문하기도 했다. 민혁은 태영에게 작품 설명을 하며 선배미를 뽐냈다. 태영은 "아티스트네"라며 감탄했다. 

아트워크를 완성한 민혁은 사진 촬영까지 함께 했다. 그는 사진의 구도와 밝기, 보정까지 세세하게 체크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자랑했다. 끝으로 그는 "몬베베가 사랑해주시는 앨범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라며 뿌듯한 마음을 전했다.

민혁이 아트워크에 참여한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는 나 자신과 몬스타엑스의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표현한 앨범이다. 성숙해진 몬스타엑스의 통찰을 보여줌과 동시에 더욱 명확해지고 진화한 몬스타엑스만의 색깔까지 담았다. 

앞서 민혁은 약 1년 3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네이버 NOW. '보그싶쇼'의 단독 호스트로 활약한 바 있다. ‘보고 그리고 싶고 즐기고 싶은 라이브 쇼’라는 콘셉트처럼 민혁은 매 방송마다 그의 예술 감각이 돋보이는 그림 실력을 자랑, 수많은 작품을 완성해 나가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만나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