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오늘(11일) 전곡 프로듀싱 미니 '웨어 이즈 마이 가든!' 발매
상태바
정세운, 오늘(11일) 전곡 프로듀싱 미니 '웨어 이즈 마이 가든!' 발매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5.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정세운 미니 5집 '웨어 이즈 마이 가든!' 커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세운 미니 5집 '웨어 이즈 마이 가든!' 커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자신만의 정원으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정세운은 오늘(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을 발매한다.  

'Where is my Garden!'은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그동안 끊임없이 성장의 커리어를 쌓아온 정세운이 온전히 자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신보는 정세운의 일상에서 찾은 또 다른 기억이다. 때론 담백하게, 때론 날카롭게 감정에 스며들고, 특유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은 여러 장르와 어우러져 다양한 감상이 가능하게 한다. 

정세운은 지난 10일 'Where is my Garde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청춘의 파릇한 기운을 담은 신보를 예고했다. 안식처인 정원으로 초대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Garden(가든)'을 시작으로, 지친 삶에서 잠깐이라도 여유를 찾자는 '10분', 하루종일 한 사람만 생각하며 몰두하는 장면을 책으로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Book(북)', 현실에 발이 닿지 않은 것처럼 허황되고 붕 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 안은 자신에 대한 믿음으로 가득 차 있는 모습을 표현한 'Nerdy(널디)', 네오소울을 기반으로 한 반복되는 프레이즈 속에, 작은 반항 같은 기타 라인의 자유로움이 곡의 주제를 관통하는 'Pull me down(풀 미 다운)'의 음원 일부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는 정세운 특유의 스윗한 가성이 돋보이는 펑키한 곡이다. 롤러코스터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고된 현실에 빗댄 가사가 과장없이 현실적인 위로를 건넨다. '히트곡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멜로디로 잔잔하게 가슴을 저미고, 노랫말은 진솔하면서도 소박해 위로와 치유 그 이상의 의미를 전한다. 정세운은 자극없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들로 채워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