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컴백' 원어스 '바이너리 코드' 쇼케이스 포토타임
상태바
[영상M] '컴백' 원어스 '바이너리 코드' 쇼케이스 포토타임
  • 강연우 PD
  • 승인 2021.05.11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ONEUS) 오늘(11일) 오후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이번 앨범 'BINARY CODE'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합니다. 이 안에서는 모든 게 조화롭고, 나와 타인 그리고 내가 알지 못하는 나의 모습까지 이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공간임을 의미합니다. 앨범명처럼 0과 1 사이의 어느 것을 둘이라 구분할 수 없는 완전한 관계를 나타냅니다.

특히 국내 최고의 히트 메이커 김도훈을 필두로 RBW가 자랑하는 최상의 프로듀서 군단이 참여한 앨범으로, 지금까지 와는 다른 좀 더 친근하고 대중적인 콘셉트의 원어스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타이틀곡 'BLACK MIRROR'는 현대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의 어두운 화면 속은 모든 것이 통하는 꿈의 공간이지만, 그 속에 갇힌 현대인들의 현실을 빗대어 표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펑키한 베이스 위에 청량한 탑 라인은 꿈같은 시간을 선사하고, 캐치한 라인에 미니멀 해지는 드롭 구성이 귀를 매료시키며 BLACK MIRROR(블랙 미러)를 통해 서로에게 조금 더 집중하자는 원어스의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LACK MIRROR'를 비롯해 'Connect with US(커넥트 위드 어스)', '물과 기름 (Polarity)', 'Happy Birthday(해피 벌스데이)', '발키리 (Valkyrie)'의 록 버전 등 총 5개의 트랙이 담겨있습니다.

그간 뚜렷한 콘셉트와 음악,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무대천재' 수식어를 꿰찬 원어스는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한 무대를 예고, 오차 없는 칼군무와 고난도 무릎 퍼포먼스 등의 킬링 포인트를 통해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을 전망입니다.

한편,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5월 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섭니다.

영상 제공 : RB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