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변화·절제·비주얼'…우즈가 직접 소개하는 앨범 'SET'
상태바
[영상M] '변화·절제·비주얼'…우즈가 직접 소개하는 앨범 'SET'
  • 강연우 PD
  • 승인 2021.03.18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라운더 우즈(WOODZ, 조승연)가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난 15일 오후 6시 발매된 우즈의 새 싱글 앨범 'SET'(셋)의 타이틀곡 'FEEL LIKE'(필 라이크)는 발매 직후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3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 벅스 차트에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SET'은 우즈의 머릿속을 그대로 재현해낸 앨범으로, 음악적 변화와 우즈만의 생각, 그리고 그에 딱 맞는 절제된 비주얼까지 이 세 가지가 완벽한 트라이앵글을 이루며 하나의 공간을 만들어 냈습니다. 

타이틀곡 'FEEL LIKE'는 남녀관계에서 밀고 당기는 사이를 표현한 곡으로, 위험한 사람이지만 그녀에게서 느껴지는 묘한 끌림이 그렇게 싫지만은 않은 주인공의 심리를 담았습니다. 

이 외에도 슬프지만 담담하게 이별을 노래하는 'Touché'(투셰) (feat. MOON(문)), 이별 후 그녀가 나에게 보인 태도의 의미를 깨닫는 내용의 'Rebound'(리바운드)까지 세 가지의 이야기가 하나의 'SET'을 이뤄 다채롭게 노래를 즐길 수 있도록 완성했습니다. 

우즈 앨범 발매 당일 열린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한 우즈가 직접 소개하는 앨범 'SET'. 영상으로 보시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