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드리핀(DRIPPIN), 타이틀곡 'Young Blood' 컴백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드리핀(DRIPPIN), 타이틀곡 'Young Blood' 컴백 쇼케이스 무대
  • 강연우 PD
  • 승인 2021.03.16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오늘(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영 블러드'(Young Blood)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드리핀의 새 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는 드리핀이 데뷔 후 느끼고 경험한 다양한 감정 중 '의지'라는 느낌 자체를 자신들만의 시선으로 다채롭게 해석한 앨범입니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인트로 '어 베러 투모로우'를 시작으로, 후렴구 파트의 서정적인 변주가 인상적인 '손을 뻗어봐', 청량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R&B 팝 장르의 '위드아웃 유'(Without U), 작지만 큰 의지가 되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따스한 마음을 반딧불에 비유한 '파이어플라이'(Firefly), 우리에 대한 소중함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페이트'(FATE)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나은 내일을 위해 행동하는 드리핀의 의지를 보여주는 옴니버스식 영화와 같은 앨범을 탄생시켰습니다.

특히 타이틀곡인 '영 블러드'는 산뜻한 느낌의 신스 베이스 그리고 몽환적인 플럭과 패드 신스가 조화를 이루는 하우스 계열의 댄스 곡으로 따뜻한 봄 햇살 속 갓 움튼 새싹처럼, 더 나은 내일로 나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드리핀의 청춘을 담아냈습니다.

한편, 드리핀은 3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