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주식 돌림판 즉석 당첨 이벤트 실시’
상태바
키움증권, ‘미국주식 돌림판 즉석 당첨 이벤트 실시’
  • 황인욱 기자
  • 승인 2020.11.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매일일보 황인욱 기자] 키움증권은 11월 26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아마존, 테슬라, 애플, 구글 등 미국주식 1주를 증정하는 ‘미국주식 돌림판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국주식 돌림판 즉석당첨’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만1218명에게 아마존, 테슬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넷플릭스, AT&T, 아메리칸에어라인, 포드 중 무작위로 당첨된 미국주식 1주를 지급한다. 

당첨된 주식은 이벤트 참여 후 개설한 생애 첫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로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 후 2주 내로 입고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카카오톡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전까지는 최대 10번의 재추첨기회를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생애 첫 키움증권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 1주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미국주식 무거래 고객 대상으로 40달러 투자지원금을 신청 즉시 지급하는 ‘40달러드림’ 이벤트에도 참여한다면, 그동안 망설이던 고객들이 부담없이 미국주식 거래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대면계좌 미국주식 신규고객/3개월 휴면고객 대상의 거래지원금으로 40달러를 주는 ‘40달러드림’ 이벤트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입고이벤트 ▲총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한 해외주식 교육 세미나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이 탑재 되어있는 영웅문글로벌(HTS), 영웅문S글로벌(MTS) 거래시스템을 제공하고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공식 블로그 혹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