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생활건강, 항산화·면역력 동시에 챙기는 ‘그린프로폴리스’ 출시
상태바
광동생활건강, 항산화·면역력 동시에 챙기는 ‘그린프로폴리스’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11.0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 B2, 비타민D, 아연 등 식약처기준 일일섭취량 100% 함유
[크기변환]광동 그린프로폴리스 기사 제품사진
‘광동그린프로폴리스’ 이미지컷. 사진=광동생활건강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광동생활건강은 구강 내 건강관리와 항산화, 면역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광동그린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광동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정부가 공식 인증한 S.I.F를 획득한 그린프로폴리스만 100% 사용했다. 항산화와 구강 내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는 프로플로스 핵심 지표인 총 플라보노이드도 식약처가 권장하는 일일섭취량 17mg을 담았다. 또한 항산화와 면역기능 강화를 위해 비타민A와 함께 비타민 B2, 비타민D, 비타민E, 아연을 식약처기준 일일섭취량 100%를 함유했다.

언제 어디서든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레몬향, 오렌지향, 천연박하향을 추가해 기존 프로폴리스의 쓴맛을 최소화해 청량감과 상큼한 맛을 더했다. 하루 1번 2캡슐 섭취로 입(구강)부터 몸 속까지 항균 항산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광동제약 온라인 직영몰인 스펀몰과 쿠팡, 네이버 쇼핑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광동 그린프로폴리스는 환경변화로 더 강해진 세균에 대응하기 위해 자연이 준 향균물질 아르테필린-C를 함유했다”며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