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학대 피해 아동에 ‘하이맘밴드’ 기부
상태바
JW중외제약, 학대 피해 아동에 ‘하이맘밴드’ 기부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10.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해 반창고’ 프로젝트 동참…아동보호전문기관, 쉼터 등에 전달
JW중외제약이 대전시약사회를 통해 아동들의 상처 회복을 위한 1000만원 상당의 하이맘밴드를 기부했다. 사진=JW중외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JW중외제약이 학대 피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랑해 반창고’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JW중외제약은 아동들의 상처 회복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하이맘밴드를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하이맘밴드 더프리미엄 잘라쓰는타입, 하이맘 폼 등 하이맘밴드 1200개를 대전시약사회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향후 아동보호전문기관 2개소, 쉼터 4개소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하이맘밴드는 최고급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해 흉터의 원인이 되는 딱지 생성을 억제하고, 체내에서 공급되는 자체 치유 물질인 삼출물을 흡수해 상처를 빠르게 아물게 한다.

JW중외제약이 동참한 사랑해 반창고 프로젝트는 최근 늘어나는 아동 학대 피해 사례를 막기 위해 대전시약사회에서 진행하는 공익사업이다. 경찰서보다 접근성이 높은 약국에서 아동들의 학대 정황을 살피고 피해 아동이 필요한 조치를 받을 수 있도록 구급함을 비치하는 등 아동학대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학대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 하게 됐다”며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학대 피해 아동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성장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